혈액형별 꼬시기 공략법

세상만사/혈액형 2008.02.13 21:09 Posted by 원동닷컴
*A형 여성 꼬시기 공략법

말주변이 없거나 재치가 없는 남자들은 A형 여자를 꼬시기엔 역부족이다. 대화 도중 말이 끊기거나 서먹서먹한 걸 소름끼치도록 싫어하는 A형여자를 공략하기 위해선 작업에 들어가기 전에 풍부한 화젯거리를... 그것도 아주 재밌게 웃을 수 있는 종류의 것을 준비해야 한다.
준비가 다 되었으면 그것을 충분히 활용한 후 웃고 즐기며 화기 애애한 분위기일때 고백해야한다. 그들에겐 서두름이란 곧 실패를 말하기 때문이다. 선물을 할때나 사랑고백을 할때도 갑작스럽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이들에게는 필요한 물건이 무엇인지 직접 물어봐서 미리 알아본 후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POINT> 절대 장난이라도 A형여자에겐 자존심 상하는 말은 하면 안된다.


*A형 남성 꼬시기 공략법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했을 때 솔직히 나는 촌빨날린다..
라고 생각되는 여자들은 A형 남자에겐 눈길조차 주지 말기 바란다.
얼굴 못생긴 건 용서해도 센스 없는 여잔 죽어도 용서 못한다고 이들이 항상 떠들고 다니기때문이다. 화장을 잘하거나 옷 잘입는 여자들에게 관심을 보이는 이쪽 사람들은 또한 귀여운 타입의 여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에 온니 깜찍 스타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POINT> 이쪽 사람들한테 혹시라도 "A형은 소심하다믄서요?" 라는 바보같은 질문은 삼가라. 정말 소심해서 다신 얼굴 못 볼지도 모른다.


*B형 여성 꼬시기 공략법

B형 여자들은 대부분 상대의 외모에 상당히 맘을 빼앗기는 집단이다.
때문에 용모에 자신이 없는 남자들은 일단 일찍 포기하거나 가까운 성형외과로 달려가는 것이 상책이다. 그러나 역시 다른 방법은 있다.
외모가 딸린다... 그럼 방법은 딱 하나... 노력이라도 해야한다!
상대에게 꾸준히 얼굴 도장을 찍어야한다. 가능한 한 많이 만나고 오래오래 접촉하는 것이 중요하다. B형 여자들은 대화 도중 맞장구를 쳐주거나 호응을 잘해주는 남자를 끔찍히도 좋아한다. 무조건 무슨 말을 하면 "맞아 맞아" 라고 말하며... 아무리 재미없는 말이라도 재밌게 들어주는 척 알아듣는 척만 하면 게임 오버!!!
POINT> B형 여성은 각 혈액형 여성 중 최고의 질투의 화신이다.
쓸데없이 질투작전 같은 걸 했다간 목숨을 부지하기가 어렵다.


*B형 남성 꼬시기 공략법

B형 남자들은 정말 난해한 종족이다. 남자 혈액형 중 가장 공략하기가 어렵다. 자유로운 사랑을 원하는 타입이 많아 상대방이 아무리 예뻐도 퓔(feel)이 꽂히지 않으면 쉽게 맘을 열어주지 않는 사람들이라 여자들 입장에선 정말 짜증이 날 수도 있다. 우선 이들을 구속하려 드는 여자는 자살행위다. 이쪽 사람들은 자신과 공감대 즉 위에서 말했던 필이 통하는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작업에 들어가기 전 그 사람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충분한 사전조사를 한 후 상대가 서로 통하는 것이 많다고 느끼도록 발칙한 연기를 해야한다. 그럼 그날로 그 남자는 당신의 노예가 된다.
POINT> 각 혈액형 남자 중 바람기가 가장 높은 것이 바로 B형 남자이기 때문에 사귄 후는 어느 정도 맘 고생할 준비는 해야 할 것이다.


*AB형 여성 꼬시기 공략법

남성의 입장에서 보면 좀처럼 헛점이 보이지 않는 여자들 중 하나다.
꼬시기 정말 힘들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이들 AB파!! 그나마 남자들 입장에선 많지 않은 혈액형이라 다행이다. 그러나 공략법은 있다.
완벽주의자들이 무너지는것은 다름이 아닌 감동이다.
감동적인 이벤트나 깜짝 이벤트 등이 그들을 무너뜨릴 수 있다.
아무튼 만날 때마다 드라마틱한 부분을 자주 보여준다면 십중팔구는 넘어올 수 밖에 없는 성격들.
POINT>AB형 여성은 성깔이 좀 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가능한 심기가 불편하지 않게 항상 주의를 요해야 한다.


*AB형 남성 꼬시기 공략법

기분의 변화가 자주 일어나는 남성들이기에 역시 여자들이 조금은 피곤하다. 이쪽 사람들을 공략하기 위해선 우선 교묘하게 생활 속의 고민 등을 캐물어 알아낸 후 위로해 주거나 응석을 받아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고분고분 말 잘 듣는 하인 타입의 여성을 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꼬박꼬박 말대꾸하는 여성은 그대로 아웃!! 벙어리 3년 귀머거리 3년은 각오해야 할 듯하다. 그리고 이쪽 남자들은 의리를 매우 중요시 하는 분들이 많다. 주변친구들에게 잘 대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POINT> 귀가 얇아 남의 말에 자주 맘이 움직이기 때문에 상대방의 주변 사람들을 포섭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O형 여성 꼬시기 공략법

100번 찍어 안 넘어가는 여자가 있다면 그건 바로 O형 여자다.
몇번 대쉬해서 거절당하면 상대방 혈액형을 조사해봐라.
그 여자가 혹시 O형이면 더 이상 오버하지 말고 깨끗이 단념하는 것이 좋다. 그래도 미련이 남는다...
난 죽어도 포기 못하겠다면... 방법은 있다.
계속 하던대로 포기하지 말고 애정공세를 하라!
그러면 그녀도 사람인데 언젠가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문제는 그때부터 다른 여자를 좋아하는 것처럼 꾸며라.
이쪽 여성들에겐 경쟁심, 승부근성을 부추기는 것만큼 효과적인 게 없기 때문이다. 그렇게까지 했는데 안된다... 그럼 죽을때까지 계속 그 짓을 하던지 아니면 다른 여자를 알아봐라.
POINT> O형 여자들은 사랑고백을 남을 통해서 하거나 전화를 통해서 하는 짓거리를 아주 싫어한다. 꼬시고 싶다면 남자답게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고 고백하라. 뽀뽀는 하지말구..

*O형 남성 꼬시기 공략법

각 혈액형 중 자신들이 남자답다고 생각하는 부류들이다. 그래서 여성도 요조숙녀 타입을 선호한다. 한마디로 내숭을 떨어야 된다는 얘기다. 첫째도 내숭, 둘째도 내숭, 셋째도 왕내숭이다.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혈액형 1위답게 여자들이 끊임없이 꼬인다. 문제는 O형 남자들은 양심의 가책을 덜 느끼며 바람을 핀다는 것이다.
결혼 상대방은 가정적인 여자를 선호하고 바람피는 상대방은 겉모습이 화려한 여성을 선호한다. 지금 본인은 어느쪽인지 빨리 판단하기 바란다.
POINT> 응석받이 기질이 있는 이들에게 모성애를 보여준다면 꼬시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세상만사 > 혈액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액형의 모든것  (0) 2009.01.04
혈액형별 선호하는 타입  (0) 2009.01.04
혈액형 이야기  (0) 2009.01.04
혈액형별 남과 여  (0) 2008.02.17
혈액형별 상처  (0) 2008.02.17
혈액형별 꼬시기 공략법  (0) 2008.02.13